기사검색

방송인 노정렬, 전현직 대통령 성대모사 눈길

가 -가 +

김철관
기사입력 2020-05-31

▲ 방송인 노정렬 씨     ©


방송인 노정렬 씨가 한국노총 더불어민주당 노동존중 실천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간담회에서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노정렬 씨는 지난 28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한국노총 5층 라온제나홀에서 열린 한국노총 주최 노동존중 실천 국회의원 당선자 초청 정책간담회에서 진행을 맡았다.

 

 

이날 노 씨는 고 김대중 대통령, 고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의 성대모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날 유머와 재치 있는 진행으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초청간담회에서는 한국노총 김동명 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장이 인사말을 했다.

 

한국노총 노동존중 실천 의원 당선자 초청간담회는 전 국무총리인 이낙연(서울 종로 당선자) 코로니19국난극복위원장, 송영길 의원, 우원식 의원 김학영 의원, 박완주 의원, 남인순 의원, 김학영 의원, 한정애 의원 등 중진의원을 비롯해, 윤준병, 김남국, 오영환, 이수진, 김주영 등 초선 당선자를 포함해 4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노총 김동명 위원장, 이동호 사무총장, 허건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해 서종수 자동차노련위원장 등 노총간부 30여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