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재능기부 배우 이윤지, 5분짜리 <지하철 속 오디션> 출연

가 -가 +

김철관
기사입력 2019-09-07

▲ 배우 이윤지     ©


배우 이윤지 씨가 국제지하철영화제에 재능기부로 뮤지컬 단편영화 <지하철 속 오디션> 출연해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리얼타임 5분인 지하철 뮤지컬 단편영화 <지하철 속 오디션>은 손희송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윤지와 손희송 감독은 5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CGV 6관에서 10회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폐막 및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해 발언을 했다.

 

<지하철속 오디션>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지하철에서 보내는 시민들, 오늘은 어떤 하루가 될지,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예상할 수 없어 기대하게 만드는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뮤지컬로 표현한 5분짜리 단편영화이다.

▲ 재능기부 배우 이윤지가 출연한 <지하철속 오디션>     ©

 

 

무명의 배우 윤지는 오늘도 알바를 마치고 지하철에 오른다. 그 때 유명 감독에게 전화가 오고 감독은 윤지가 맡아야할 역할이 가수라면서, 지금 당장 윤지에게 전화기 너머로 노래를 불러보라고 요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5일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한 배우 이윤지 씨는 지하철은 일상 속에서 자주 지나가는 역이 조금 전 출연한 단편영화 속 영상으로서 나왔다손희송 감독의 지하철속 오디션이라는 시나리오를 보는 순간 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작품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이어 즐겁게 촬영한 만큼 즐겁게 관람해주셨으면 한다고도 덧붙였다. 손희송 감독은 촬영에 협조한 서울교통공사 홍보실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손 감독과 배우 이윤지 씨는 90초짜리 지하철 소재 초단편영화 수상작품을 관람했다.

▲ 손희송 감독과 배우 이윤지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