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김철관 인기협회장, 기자협회 창립 55주년 축하

가 -가 +

이유현
기사입력 2019-08-17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한국기자협회 창립 55주년을 축하했다.

 

▲ 기념촬영     © 한국기자협회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16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징에서 열린 한국기자협회 창립 55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김 회장은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을 만나 기자협회 55주년을 축하 드린다며 건승을 기원했다.

 

이에 대해 정 회장은 김 회장에게 메인테이블에 앉히려고 준비를 다했는데아침에 뜻하지 않는 손님이 참석한 바람에 그렇게 됐다며 참석자 소개 때 메인테이블에 앉은 내빈 다음으로 소개를 했다고 미안함을 표시했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오정훈 언론노조 위원장안수영 PD연합회장 등과 6.15언론본부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이날 6.15언론본부 공동대표가 모두 참석했다.

 

한편한국기자협회 창립 55주년 기념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영상축사를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축사를이병규 한국신문협회장과 민병욱 언론진흥재단이사장은 건배사를 했다.

 

서영지 중앙일보 기자가 진행을 했고기자협회 55년간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과 창립 당시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의미에서 창립선언문과 윤리강령을 낭독했다이어 기념사진 촬영과 오찬이 이어졌다한국기자협회는 군부독재의 언론탄압이 심할 때인 1964년 8월 17일 창립해 올해로 55주년을 맞았다.

 

기념식에는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민병욱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이병규 한국신문협회 회장조성부 연합뉴스 사장이근영 한국인터넷신문협회장김종구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장오정훈 전국언론노조 위원장안수영 한국PD연합회장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 등 주요 내빈과 기자협회 역대회장을 지낸 고문단기자협회 부회장시도협회장지회장 등 언론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