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추혜선 의원 "노사 대립 YTN정상화 빨리됐으면"

가 -가 +

김철관
기사입력 2018-01-27

▲ 추혜선 의원     ©


추혜선 정의당 국회의원이 한국PD연합회장 취임식 축사를 통해 "방송프로그램을 만드는 모든 분들의 행복한 방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추혜선(비례대표) 의원은 25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KBS신관 예식홀에서 열린 '한국PD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30년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추혜선 의원은 지금 혹한의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올 봄은 빨리올 것 같은 생각이 든다“MBC에 이어 KBS, 공영방송이 제자리를 잡아가고 있다”RH 말했다.
 
다만 그는 노사간 첨예한 대립을 하고 있는 YTN이 빨리 정상화되기를 바란다“YTN (경영진 등) 가실 분들은 빨리 나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해 싸워온 모든 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이제 공영방송으로 거듭나면 함께 싸웠던 모든 시간들이 열매를 맺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프로그램을 만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방송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국회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마지막으로 동아투위 선생님들이 오랜 시간동안 후배들 곁에 있어줘 언론자유를 깨우는 주춧돌이 됐다고 말했다.

▲ 류지열 PD연합회장 취임과 이임한 송일준 전임 회장 등이 나와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 김철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