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김두관 의원 "언론이 바로서야 대한민국이 바로선다"

가 -가 +

김철관
기사입력 2018-01-27

▲ 김두관 의원     ©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한국PD연합회장 취임식 축사를 통해 "촛불시민혁명으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두관(경기 김포시갑) 의원은 25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KBS신관 예식홀에서 열린 '한국PD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30년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먼저 김 의원은 "국민들께 걱정을 많이 했는데, KBS방송이 정상화되는 것 같고, 방송과 신문, 언론이 바로서야 대한민국이 바로설 수 있다는 생각에서 국민들이 많이 기대하고 함께 응원을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작년 촛불혁명에 이어 새 정부가 출범하고 국민들의 기대가 큼에도 불구하고 우리 정부가 얼마나 잘하는지 돌아보면 미안한 감도 갖고 있다"며 "심기일전해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여당으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송일준 31대 PD연합회장께서 열심히 하는 공로로 광주MBC사장으로 간다고 들었고, 축하 드린다"며 "류지열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류 회장은 개인적으로 고등학교 선후배이다, 개인적으로 후배이지만 존경한다, 또한 신학림 전 미디어오늘 사장은 중·고등학교 짝궁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촛불시민혁명으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