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청소년정책! 솔직하게 벗고 대화하자

가 -가 +

이계덕
기사입력 2006-10-17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위원장 이계덕)』은 다음달 18일 서울역 서부역 건녀편에 위치한 실로암불가마사우나에서 '청소년정책! 솔직하게 벗고 대화하자!'를 슬로건으로 하여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찜질방 심야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가청소년위원회와 여성가족부 통합문제와 바람직한 청소년행정》《청소년의 인간답게 살 권리를 말한다》《청소년의 정치참여와 선거연령》등 세가지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는 이번 찜질방 토론회는 청소년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청소년이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함께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찜질방입장료와 옷이 포함된 1만원을 지참하면 된다.

조기찬 우민회 청소년위원회 사무처장은 "보통 사람이 벗고 대화하면 보다 솔직해지고 친해진다는 말을 한다. 이번 찜질방 토론회는 보다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청소년정책의 문제점과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개최하기로 했으며, 우민회 청소년위원회의 향 후 활동방향을 결정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밝히며 이번 토론회의 개최이유를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gohkun.com)나 이메일(dlrpejr@hanmail.net)로 이름/ 소속/ 연락처를 적어 11월 17일 오후까지 신청하거나 휴대폰 010-8234-9598로 당일날 전화하여 신청해도 된다.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
'청소년정책! 솔직하게 벗고 대화하자!'

찜질방 청소년 심야토론회
----------------------------------
개 요

O 행사명 : ‘청소년정책!솔직하게 벗고 대화하자!’
찜질방에서 개최하는 청소년심야토론회

O 일 시 : 2006년 11월 18일 토요일 밤9시

O 장 소 : 서울역 서부역 건너편 실로암사우나 모임방
- 지하철 1호선 서울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O 주 최 : 고건닷컴 우민회
O 주 관 :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
O 참가비 : 1만원 (찜질방 입장료+옷포함)
O 참가대상
-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 전문위원 및 상임활동가 전원
- 외부 자문위원 및 청소년단체 및 청소년전문가
- 청소년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O 참가문의 : 이 계 덕 (010-8234-9598)
조 기 찬 (010-7924-1318)
O 참가신청 : dlrpejr@hanmail.net 으로 [참가신청] 이라는 제목으로
이름/나이/연락처등을 보내주시고 당일 참가는 010-8234-9598로 연락바람.

순 서
O 1부 간단한 인사말 및 참석자 소개(밤9:00 - 9:30)
- 간단한 인사말 : 김승철 고건닷컴 우민회 공동대표

- 간단한 축 사 : 미 정

O 2부 ‘청소년정책, 솔직하게 벗고 대화하자’ 청소년심야토론회
- 주제 1. 국가청소년위원회와 여성가족부 통합문제와 바람직한 청소년행정
발제 : 김민찬 중앙대학교 청소년학과/ 정치외교학과 한국정치 박사과정
- 주제 2. 청소년이 인간답게 살 권리를 말한다.
발제 : 김완중 학교내종교자유 대표
- 주제 3. 청소년의 정치참여와 선거연령
발제 : 정순욱 희망사회당 청소년자치위원회 위원장

- 난상토론

초대의 글

고건닷컴 우민회(http://gohkun.com)는 미래의 주역이자 오늘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인 청소년들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지난 9월 『청소년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오는 11월 18일 첫 행사로 ‘찜질방 청소년심야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와 학교생활의 피곤함, 거짓과 위선을 벗고 진정 청소년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한 그리고 희망이 가득한 대한민국을 위한 솔직한 토론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진정으로 청소년을 사랑하고 청소년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청소년정책의 백년대계를 이루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토론회의 참석이 가능합니다.

토론의 형식은 세가지 주제의 기조발제를 제외하고는 난상토론으로 진행되며, 모든 토론이 끝난 이후에는 장소의 특성상 사우나, 찜질방, PC방, 오락실, 헬스장, 만화방, 노래방, 마사지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년단체 관계자, 청소년지도사, 청소년 활동가, 청소년 및 청소년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지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의 심야토론회에 초대합니다. 이번 찜질방 청소년심야토론회가 몸과 마음의 피로도 풀고, 청소년정책의 문제점도 해결하는 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그런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민회 청소년위원회의 첫 공식행사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고건닷컴 우민회 청소년위원회
이계덕 상임위원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정태정 06/10/24 [15:51]
대한민국의 순수한 젊은 청년들의 허심탄회한 자리가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혼탁하고 어지러운 정국 슬럽프에 빠진경제 기성세대보다 현시대를 직시적으로 바라볼수있는 청년들의 고견이 이땅에 울려퍼지기를 기대합니다.
역대정치인들을 바라보면 미래 지향적이 아니라 미래 도발적행위로 인해 걷잡을수없는 경제도탄에 이르렀습니다.
이시대에 대한민국을 안정을 도모할수있는 분은 단 한사람입니다.
난세때 언제던 마다하지않고 국정업무를 무난히 수행할수있는 고건 전 총리님뿐이라는것을 한번 생각해보는 뜻깁은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청소년위원장 이계덕님"파이~팅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