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오세훈 서울시장 "약자와의 동행" 재차 강조

가 -가 +

김철관
기사입력 2023-10-21

▲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국민의힘 하남시 당협 당원 연수 특강을 하고 있다.  ©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국민의힘 하남시 당협 당원 연수 특강을 통해 서울시 정책인 약자와의 동행을 재차 강조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21일 오후 2시 경기도 하남시 신장초교 석바대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하남시 당협(위원장 이창근당원 연수에서 특별강연을 했다.

 

오 시장은 강연을 통해 약자와의 동행을 강조했고르네상스 서울과 동행 매력 특별시(SEOUL MY SOUL) 등 서울시정 관련, 얘기를 하면서 국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국민의힘의 마음속에 빈부격차가 심해지는 것에 대한 고민그것을 극복할 수 없다는 좌절감이런 것이 있다면 윤석열 정부에게 좇아가 바꾸라고 요구해야 한다며 이것을 하기 위한 우리 정부가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야지지율 추이가 회복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누구든지 열심히 노력하면 어려운 현실을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야 한다며 앞으로 우리 정부가 해야 할 일이라고 전했다그는 빈부격차와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는데어떻게 극복할 것이냐에 대한 방안도 제시해야한다며 그래서 무너진 여론을 열심히 복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우리 정부가 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특히 오 시장은 약자와의 통행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고 있다며 선거 전략으로 얘기한 것이 아니라진심을 담아 얘기하고 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그는 서울시는 약자와의 동행을 외국에서도 알 수 있게 열심히 하고 있다며 서울시를 멋지게 매력 있는 도시로 만들어 보겠다고 서울 르네상스를 강조했다.

▲ 오세훈 서울시장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naver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대자보. All rights reserved.